자유게시판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이곳엔 같은 길을 걷는 사장님들이 있습니다!
이곳엔 같은 길을 걷는 사장님들이 있습니다!
자영업 게시판
안녕하세요 31살 처음 창업을 해봤는데...
수료상태 되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주제로 창업을 해보고있습니다.
이번에 한번 직접 사이트도 만들고 운영해보는데 만들때는 행복했는데
만들기만 하면 다 될줄알았는데 홍보하거나 막 사장님들한테 전화해서 알리는게 제가 너무 부끄럽고,,,낯설고 쑥스러워서 잘 안되네요ㅠㅠ
선배님들을 처음에 다들 홍보나 영업을 잘하셨나요,,,?ㅠㅠ저는 개발이나 만드는건 수월했는데 사장님들을 모아보려고하니까 너무 막막해서
조언을 구해보고싶어서 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